[GM1] 방콕맨의 GM1은 고양이 일기 1 : 까미와 보리를 담다

 


확대찜하기

DMC-GM1

가격
0 ~ 0원
출시일
-
브랜드/제조사
파나소닉
상품설명
하이브리드(마이크로포서즈)/1,600만화소/센서크기 17.3 x 13 mm/고정형LCD/L...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디지털카메라 > 미러리스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GM1 체험단을 하면서 나만의 GM1이 된다면 어떤 카메라가 될지 생각해 봤습니다. 한동안 우리집에 함께 지내는 고양이 까미, 보리의 사진을 담는 일을 등한시 하고 있다 가장 쉬운 모델인 까미와 보리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한 번 담았습니다.

 

방콕맨에게 까미와 보리란

 

내게 있어 최고의 모델. 가끔 막히면 사진을 찍는 걸로 만족을 하는 편이라 까미와 보리를 제쳐둘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GM1이 있으니 이번 기회를 빌미삼아 가볍게 담았습니다.

 

촬영 기기 : GM1 + 12-32mm

무모정, 리사이즈 

 

주요 모드 :

선샤인 모드

동생이 애용하던 기능인데 이번에 저도 한 번 시도했습니다. 너무나 익숙한 보리지만 선샤인 모드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해줍니다.

 

생동감 모드

워낙 카메라에 익숙해질 때도 되었지만 정작 카메라에 무관심한 까미를 담아내는데 있어 최적의 모드가 아닐까 합니다.

 

GM1

선샤인 모드에 대한 생각

익숙한 피사체에게 조금 색다른 방식으로 표현하는데 있어 선샤인 모드는 최적이 아닐까 합니다.

 

생동감 모드에 대한 생각

동물을 담아내는데 있어 가장 요긴한 모드 중 하나가 다름이 아닌 생동감 모드가 아닌사 합니다. 워낙 제가 좋아하는 기본 설정 중 하나라서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은근히 담아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방콕맨의 GM1은 고양이 일기다

 

제게 고양이란 존재는 지금 제 곁에 있는 아주 가까운 이입니다. 까미와 보리를 알게 된 것이 벌써 10년이 넘었으니 참 오랜 의미가 된 존재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인지 고양이들이 남같지 않은가 봅니다.

 

종종 고양일 일기로 여러 고양이들에 대한 사진과 생각을 끄적여서 그런지 더 마음이 갑니다.

 

만일 제게 GM1이 있다면 고양이 일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공개못한 고양이 일기들이 있어서 먼저 까미와 보리 이야기를 했으니 다음에는 또 다른 고양이들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 위 제품은 파나소닉 루믹스 클럽 GM1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