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1]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 현장을 담다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GM1 체험단으로 활동하는데 있어 야경은 어떤 사진으로 담아볼까 고민하던 와중에 사진공감님의 올린 한 장의 사진에 자극을 받고 슬쩍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방콕맨에게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

 

언제부터인지 모르지만 가끔 보기는 했는데 정작 카메라로는 담은 적은 없습니다.

 

붐비는 시절에 움직이는 성격이 아니라 그냥 시간나는대로 마음가는대로 움직이는 터라 이번 기회를 빌미삼아 가볍게 담았습니다.

 

촬영 기기 : GM1 + 12-32mm

무모정, 리사이즈

 

 

 

 

 

예술적인 야경모드 촬영하다 낭패를 당하다. 실은 이번이 처음으로 해 본 거라 당황했던 기억이

 

 

 

반짝이는 조명. 조금은 색다른 밤정경을 담을 수 있어 매력적인 기능. 불빛만 있다면 무조건 사용하게 만드는 묘한 중독성

 

주요 모드 : 야경 모드

GM1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것 중 하나가 다름이 아닌 다채로운 야경 모드입니다. 야경을 평소에는 안 담지만 이번에 한 번 도전했습니다.

 

GM1 야경 모드에 대한 생각

 

GM1에서 눈여겨 볼 점 가운데 하나로 다채로운 야경모드를 꼽을 수 있습니다.

 

흔히 야경이라고 하면 몇몇 특정 모드로 표현되기도 하지만 GM1은 밤하늘, 야경인물, 이외에도 예술적인 야경, 선명한 야경, 따뜻한 느낌, 근사한 밤 하늘, 반짝이는 조명, 핸드핼드 야경, 선명한 야경인물 등 이들을 세분화한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순간마다 그에 걸 맞는 야경 모드를 선택하면 보다 다채로운 느낌의 야경을 담을 수 있으니까요.

 

덕분에 밤만 되면 야경을 찍고 싶으러 나가고 싶은 충동을 종종 느끼곤 합니다.

 

* 위 제품은 파나소닉 루믹스 클럽 GM1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