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1] 영화 속 그 곳을 가다 : 도둑들 촬영지 부산 데파트

 


확대찜하기

DMC-GM1

가격
0 ~ 0원
출시일
-
브랜드/제조사
파나소닉
상품설명
하이브리드(마이크로포서즈)/1,600만화소/센서크기 17.3 x 13 mm/고정형LCD/L...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디지털카메라 > 미러리스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GM1 체험단으로 활동하는데 있어 저만의 시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 영화 속 그 곳을 가보기로 결정 하고 부산 시내를 나섰습니다.

 

영화에 꽂혀서 여행을 떠나는 제게 가끔 부산이라는 공간은 거대한 영화 속 무대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다 눈에 띈 건 다름이 아닌 영화 <도둑들>의 촬영지 중 한 곳인 부산 데파트입니다.

 

방콕맨에게 부산 데파트란

제게는 90년대와 2000년대 초까지 일본 서적 코너 때문에 종종 갔던 곳인데 그 이후로는 이런 저런 이유로 갈 일이 없어진 곳 중 한 곳입니다.

 

영화 <도둑들>의 주요 무대였던 점에서 인상적인 공간이기도 합니다. 많은 걸 담기보다는 이런 곳도 있었다는 점을 한 번 상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방콕맨이 담은 부산 데파트

 

영화 <도둑들>의 주요 무대라서 담았습니다만 실제로 기억에 남는 공간으로 주로 도로였습니다. 아마도 보신 분이라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주요 모드 : 생동감 모드

제가 파나소닉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면서 가장 쉽게 즐기는 기능 중 하나가 바로 IA+ 모드입니다.

 

촬영 기기 : GM1 + 12-32mm

무모정, 리사이즈

 

GM1 생동감 모드에 대한 생각

IA+ 모드는 G3 사용 할 때부터 종종 사용하는 모드 중 하나입니다. 원하는 것을 담아내는 데 있어 생생하게 담아내는 터라 즐기는 편입니다.

 

* 위 제품은 파나소닉 루믹스 클럽 GM1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