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영화통신] 초원의 의자


초원의 의자

0
감독
나루시마 이즈루
출연
사토 코이치, 니시무라 마사히코, 키치세 미치코, 코이케 에이코, 아키라
정보
드라마 | 일본 | 139 분 | -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영화는 <초원의 의자>입니다.

 

초원의 의자

 

원제: 草原の椅子

감독: 나루시마 이즈루

출연: 사토 코이치, 니시무라 마사히코, 키치세 미치코, 코이케 에이코 외

개봉일 : 2013년 2월 23일 일본 개봉

공식 홈페이지: http://www.sougennoisu.jp/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sougen_movie

 

작품소개

 

아쿠타가와상 수상작가 미야모토 테루의 동명 베스트 셀러를 <플라이 대디 플라이>의 나루시마 이즈루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매직아워>의 사토 코이치를 주연으로 영화화한 감동 드라마.

 

마음에 상처를 입고 인생을 방황하는 이들이 어머니를 잃은 한 소년과의 만남을 통해 재생해 나가는 모습을 따스라게 그려낸 작품.

 

STORY

 

오랜 기간 함께 지낸 아내와 이혼을 하고 혼기가 꽉찬 딸과 둘이서 사는 영업맨 토오마 켄타로.

 

50이 넘어 인생이 지친 그에게 생각지도 않았던 3번의 기회가 찾아온다.

 

하나, 엉뚱한 일로 거래처 사장으로부터 ‘친구가 되어달라’는 요청을 받고 곤혹스러워하면서도 일을 떠나 만남을 한다.

 

하나, 혼자서 옹기점을 꾸려나가는 여주인 시노하라 키시코와의 만남으로 인해 사랑의 감정이 싹튼다.

 

하나, 딸인 야요이가 어머니로부터 학대를 당한 4살 소년 케이스케를 대려와 한동안 집에서 지내기로 한다.

 

완전히 마음을 닫고 있던 케이스케는 토오마들과의 만남을 통해 조금씩 변화해 간다. 토오마는 케이스케의 장래에 대해 고민하는 가운데 케이스케를 세계최후의 낙원이라 불리우는 파키스탄의 훈자로 여행을 나선다. 이들 여행에 토가시, 키시코도 동행을 하는데 ...

 

STILL CUT

     

 

 

 

(C)2013「草原の椅子」製作委員会

 

예고편

 

기대요인

 

나루시마 이즈루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그의 팬으로 기대작.

 

코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뷔작 <환상의 빛>의 원작자인 미야모토 테루의 소설을 영화화한 점에서 눈길이 간다.

 

성인들의 청춘 영화라는 카피처럼 내게도 여행이 가져다 준 변화를 떠올리게 한다는 점에서 관심이 가는 작품.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