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영화통신] 마르두크 스크램블 : 배기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영화는 <마르두크 스크램블 : 배기>입니다.

 

마르두크 스크램블 : 배기

 

원제: マルドゥック・スクランブル/排気

감독: 쿠도 스스무

원작: 우부카타 토우

성우: 하야시바라 메구미, 야시마 노리토, 토우치 히로키 외

개봉일 : 일본 2012년 9월 29일

공식 홈페이지 : http://m-scramble.jp/exhaust/

 

작품소개

 

우부카타 토우의 동명 SF 소설「마르두크 스크램블」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 완결편인 제3부

 

도박사 쉘의 범죄에 휘말린 소녀 창부 룬 바롯은 위임사건담당관 이스터와 금색 쥐의 모습을 한 만능병기 우프콕에 의해 구출되고, 마르두크 스크램블 90법에 의해 금지된 과학기술 특별사용으로 목숨을 건진다. 그들과 함께 쉘을 쫓는 바롯 앞에 이전에 우프콕을 남용하여 극단적인 살육을 저질렀던 남자 보일드가 나타난다.

 

성과 폭력에 대한 묘사 때문에 영화화가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제작 측의 강한 요청과 의지로 원작자 스스로가 스텝으로 참여해 각본을 집필, 원작소설의 충실한 영상화가 실현되었다. 감독은 2009년 작 TV 시리즈 <체브라시카 아레레>의 구도 스스무. 2008년에 설립된 주식회사 고핸즈가 제작을 맡았다. 원작소설과 원작자의 팬을 타깃으로 높은 완성도와 연출을 통해 소설 속 세계의 매력을 성공적으로 표현해냈다

 

- 일본영화제 2012 마르두크 스크램블 작품소개

 

히로인 인 소녀 창녀 바롯과 사건을 수사하는 금색쥐의 우프콧. 바롯을 도운 후 폭사 시키려 한 쉘, 쉘의 숙적 보일드가 숙명의 싸움을 펼친다. 히로인의 목소리를 인기 성우 하야시바라 메구미가 친구 우프콧의 성우는 "괴물 군"시리즈의 야시마 노리토가 담당. 목숨을 건 감동적인 마지막 대결에서 눈을 뗄 수 없다.

 

STORY

 

쇼 갬블러 쉘의 범죄에 휘말려 목숨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한 소녀 창녀 바롯은 쉘의 죄를 파헤 치기 위해 만능 병기인 사건 담당관 우프콕함께 쉘이 경영하는 카지노로 향한다. 전설의 여성 스피너 벨 윙과의 승부에 이기고 최강의 딜러 애슐리에게 블랙 잭으로 마지막 승부를 벌이는데 ....

 

기대요인

 

올해 열린 일본영화제 상영작인 <마르두크 스크램블> 시리즈의 완결편. 비록 1, 2편도 보지 못해 완결편을 볼 수 없지만 역시 시리즈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기대작.

 

헐리웃에서 <거침없이 쏴라! 슛 뎀 업>을 연출한 마이클 데이비스 감독이 영화화에 관심을 표한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관심이 가는 작품.

 

STILL CUT

 

 

 

 

 

 

 

 

(C) 冲方丁 / マルドゥック・スクランブル製作委員会

(C) Copyright King Record. Co.,Ltd. All Rights Reserved.

 

 

예고편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