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영화통신] 최강의 검

 

 

원제: てっぺんの

영제: Top Sword

감독: 하마모토 마사키 감독

출연: 키타노 키이, 혼고 카나타, 아키노 타이사쿠, 아마노 코세이, 창카와이, 하라다 류지, 후쿠야마 쇼타, 타지마 메루, 쿠마자키 하루카, 요시미츠 히로토, 아사히 파메라, MAJID

개봉: 일본 24118, 한국 미정

 

공식홈페이지

 

작품소개

 

현대 오이타현으로 타임슬립한 전국시대의 여검사가 실업단 약체 검도부를 되살리기 위해 우승을 노리는 모습을 그린 검도 엔터테인먼트 영화

 

키타노 키이, 혼고 카나타가 주인공인 유이와 마사토 역을 맡고 후쿠야마 쇼타, 아키노 타이사쿠, 창카와이, 아마노 코세이 등 검도부 유단자 배우를 캐스팅했으며 아이돌 출신인 타지마 메루, 쿠마자키 하루카도 출연했다.

 

STORY

 

전국시대 여검사인 야마모토 유이는 오기의 히메를 지키기 위해 적군과 대치하던 가운데 500년 후로 타임슬립한다. 오이타현에 있는 후지슈조 회장 후지이 유미코에게 도움을 받은 그녀는 은혜를 갚기 위해 검도부를 되살리려 한다.

 

한편 한때 천재검사로 불리웠지만 경영에 전념하기 위해 검도를 관둔 청년회장 후지이 마사토는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검도부를 폐부하려 한다.

 

유이는 검도부를 지키기 위해 부원을 모으며 마사토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유이와 마사토는 대립하면서도 검도에 대한 정열과 서로에 대한 마음이 점점 더 커져가는데...

 

STILL CUT

(C)2024てっぺんの製作委員会

 

 

예고편

 

https://youtu.be/0WLDuckt4_Q

 

https://youtu.be/YoK1uH4u31U

 

 

기대요인

 

일본영화에서 종종 등장하는 타임슬립물로서 과거에서 현재로 와 벌어지는 만큼 어떤 모습을 그려낼지도 궁금하다.

 

검도를 소재로 다룬 영화라는 점에서 이를 어떻게 담아낼지도 기대하게 만든다.

 

오랜만에 키타노 키이의 연기를 보는 것도 나름 기대된다.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