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부천영화제 프리뷰] 우드 잡!

 


우드 잡!

Wood Job! 
0
감독
야구치 시노부
출연
소메타니 쇼타, 나가사와 마사미, 이토 히데아키, 유카, 니시다 나오미
정보
코미디, 드라마 | 일본 | 116 분 | -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부천영화제 프리뷰는 <우드 잡!>을 준비했습니다.

 

 

관련링크

부천영화제 우드 잡! 작품소개

 

우드 잡!

 

원제 : WOOD JOB!(ウッジョブ) 神去なあなあ日常 Wood Job!

감독 : 야구치 시노부

출연 : 소메타니 쇼타, 나가사와 마사미. 이토 히데아키, 유카, 니시다 나오미 외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WOODJOB_MOVIE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oodjob.movie

공식 홈페이지 : http://www.woodjob.jp/

 

간단소개

 

아르바이트나 하면서 편하게 살고 싶어 하는 히라노. 대학시험에 떨어지고 여자 친구에게도 차인 그는 홍보 전단에 있는 여자가 예쁘다는 이유로 삼림 관리 교육 프로그램에 지원한다. 하지만 예쁜 여자는 커녕 예상보다 힘든 교육에다 너무 부지런한 상관으로 인해 피곤한 일상이 계속되는데... <워터 보이즈>, <스윙 걸즈>의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새롭게 선사하는 유쾌 상쾌 무비. 이번엔 숲이다!

 

- 부천영화제 작품소개

 

미에 현의 산속 마을인 가무사리. 100년 후에 팔릴 나무를 기르는 일을 하는 이곳 사람들은 차분하고 한가해 보인다. 그들에겐 ‘천천히 혹은 한가로이’라는 뜻을 지닌 ‘나아나아’라는 특이한 말버릇이 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담임선생님과 엄마의 계략으로 이곳에 연수생으로 오게 된 유키. 휴대전화도 터지지 않는 불편함에 탈출을 시도하지만 젊은이가 왔다고 눈물짓는 할아버지 앞에서 돌아간다고 말하지 못한다. 그렇게 산에서의 생활이 시작되는데….

 

- 네이버 책 가무사리 숲의 느긋한 나날 작품 소개

 

<워터 보이즈>, <스윙 걸즈>의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나오키상을 수사한 미우라 시온의 <가무사리 숲의 느긋한 나날>을 영화화한 청춘 엔터테인먼트 영화.

 

지금껏 오리지널 각본으로 영화를 만들어온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처음으로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STORY

 

대학시험에 떨어지고 여자친구에게 차인 고졸 히라노 유키는 임업연수 프로그램의 팜플렛에 있는 미녀에게 한 눈에 반해 핸드폰도 되지 않는 시골 가무사리 마을에서 임업연수에 참가하게 된다.

 

상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현장의 과로에 한시바삐 도망치려 한다. 하지만 팜플렛의 미녀가 마을에 살고 있다는 것 알게 된 후 시골에서의 삶과 임업을 이어나가려고 결의하게 되는데 ...

STILL CUT

 

 

 

 

 

 

 

(C)2014「WOOD JOB! 神去なあなあ日常」製作委員会

 

예고편

 

 

 

기대요인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팬으로서 놓칠 수 없는 영화.

 

<배를 엮다>, <마호로역 다다 심부름집>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미우라 시온의 <가무사리 숲의 느긋한 나날>을 어떻게 스크린으로 담아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악의 교전>에서 연쇄살인범으로 충격적인 연기를 선보인 이토 히데아키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나가사와 마사미, 유카를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