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영화통신] JAPAN IN A DAY 두 번째 소식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영화는 <JAPAN IN A DAY>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지난 번 소식 이후 정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부분에 대한 추가 소식이기에 가볍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JAPAN IN A DAY

 

원제: JAPAN IN A DAY

경영 프로듀서 : 리틀리 스코트 , 토니 스코트

프로듀서 : 하야카와 타카유키

감독: 나리타 가쿠

 

공식 홈페이지 : http://www.fujitv.co.jp/japaninaday/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JAPAN.IN.A.DAY/

공식 유투브 : http://www.youtube.com/japaninaday

   

작품소개

 

JAPAN IN A DAY 재팬 인 어 데이 ⦁하나의 세계 / 3월 11일 24시간 수 억명의 시점

 

동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희생을 당했던 일에 대해 애도의 장을 표한다. 또한 천재지변으로 인해 피해를 받은 분들에게 마음 깊이 사과드립니다.

 

JAPAN IN A DAY 프로젝트는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바치는 영화.

 

2012년 3월 11일 0시를 시작해 리들리 스코트 감독 & 토니 스코트 감독, 그리고 후지TV에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2년 3월 11일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과 사람들의 일상 속 기록해 http://www.youtube.com/japaninaday 투고해주세요. 이 영상을 모아 세계의 ‘3.11’을 비추려 한다. 가까운 시일내 완성한 작품을 세계의 영화관에 보여주고자 한다.

   

 

예고편

 

 

 

 

 

기대요인

 

리틀리 스코트 , 토니 스코트과 후지 TV가 함께 한 꿈의 프로젝트. 동일본 대지진을 추모하는 이벤트로 기획된 프로젝트이나 그 자체로 의미있는 작품이라는 생각에 기대되는 작품.

 

정식으로 공개된 건 예고편과 관계자들의 인터뷰 영상이나 그 자체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소통해서 만든다는 취지에서 소셜 무비라고 명명되어진 이 작품은 얼마나 소통을 보여줄 수 있을 지 궁금.

 

가까운 시일 내 볼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대하는 영화.

 

새로이 공개된 예고편에서 대재난 이후 사람들의 여러 모습들을 보여주는 기대감이 UP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