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부천영화제 프리뷰] 괴수대전쟁


괴수대전쟁

Invasion of Astro Monster 
10
감독
혼다 이시로
출연
타카라다 아키라, 닉 아담스, 미즈노 쿠미, 이토 미노루, 시오자와 토키
정보
SF | 일본 | 96 분 | -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부천영화제 상영작 <괴수대전쟁> 프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관련링크

부천영화제 괴수대전쟁 작품소개

 

괴수대전쟁

원제 : 怪獣大戦争 Invasion of Astro Monster

감독 : 혼다 이시로

출연 : 타카라다 아키라, 닉 아담스, 미즈노 쿠미, 이토 미노루 외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godzilla_jp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odzilla.jp

공식 홈페이지 : http://godzilla.jp/

 

간단소개

 

태양계에서 새롭게 발견된 수수께끼의 별 X성을 탐사하던 P-1호는 X성에서 고도의 문명을 지닌 X성인을 만나게 된다. 모든 것을 숫자로 부르는 X성인은 그 곳이 공포의 괴수 ‘몬스터 제로’에게 공격받고 있다고 말하는데, 몬스터 제로의 정체는 다름 아닌 우주대괴수 킹 기도라였다. X성인들은 지구인들에게 킹 기도라와 싸우기 위해 ‘몬스터원=고지라’와 ‘몬스터투=라돈’을 빌려달라고 요청한다.

 

- 부천영화제 작품소개

 

괴수의 전설이자 현재 진행형, 오래된 미래 - 고지라!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든 괴수 캐릭터는 고지라의 영향권 아래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지라는 전설이며 현재 진행형이고 또한 미래에도 우리 앞에 또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 것이다.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는 ‘고지라 탄생 6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전 ‘괴수대백과: 고지라 60주년’의 시간을 마련한다. 사실 고지라의 세계적인 유명세에도 불구하고 1990년대 중반까지 일본문화에 대한 개방금지로 인해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큰 관심을 받지 못했던 고지라이기에, 이번 특별전은 더욱 그 의미가 깊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괴수영화라는 장르를 처음으로 탄생시킨 고지라 제 1탄 - 1954년 <고지라>부터, 고지라의 강적 킹기도라와의 대결을 그린 <괴수대전쟁>과 <괴수총진격> 그리고 <고지라 대 헤도라>, 메카고지라와의 대결을 그린 <메카고지라의 역습>, ‘고지라 VS 시리즈’ 중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받는 <고지라 VS 비올란테>, 괴수 올스타 영화 <고지라 파이널 워즈>까지 고지라를 중심으로 한 ‘괴수대백과’ 속에서 그 원류를 체험하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 괴수대백과 : 고지라 60주년 작품소개

 

STORY

 

목성의 13번째 위성 X성이 발견되어 지구연합우주국은 X성탐사를 보낸다, 우주파이럿 일행은 X성인과 조우하게 된다. X성인들은 암의 특수약과 교환하기 위해 킹기도라 퇴치를 위해 고지라와 라돈을 교환을 인류에게 요구한다.

 

하지만 그들의 진면목은 지구침략으로 고지라와 라돈을 X성으로 데려가 전자파로 세뇌해 킹기도라와 함께 지구로 보내 인류를 공격한다. 과연 인류는 X성인의 야망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STILL CUT

 

예고편

 

 

 

기대요인

 

괴수 영화의 시초라 할 수 있는 고지라의 여섯 번째 작품으로 고지라, 라돈, 킹기도라가 함께 등장하는 작품이라는점에서 이들이 과연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흥미롭다.

 

일찍이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고지라 시리즈 중 한 편으로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 기대하게 만든다.

 

부천에 간다면 꼭 찾아보고픈 영화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