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1] 영화 속 그 곳을 가다 : 박쥐 촬영지 부산 전포동

 


박쥐 (2009)

Thirst 
5.2
감독
박찬욱
출연
송강호, 김옥빈, 신하균, 김해숙, 박인환
정보
로맨스/멜로 | 한국 | 133 분 | 2009-04-30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GM1 체험단으로 활동하는데 있어 저만의 시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 영화 속 그 곳을 가다 두 번째 시간으로 박찬욱 감독의 영화 <박쥐>의 무대인 전포동을 담았습니다.

 

그나마 가장 집 부근이라 편해서 과감히 담았습니다.

 

방콕맨에게 전포동란

제게는 이제껏 삶의 주무대가 된 공간입니다. 꽤 오랜 시간을 여기서 보내서 그런 지 눈에 많이 들어옵니다.

 

영화 <박쥐>의 주요 무대였던 점에서 인상적인 공간이기도 합니다. 많은 걸 담기보다는 이런 곳도 있었다는 점을 한 번 상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방콕맨이 담은 전포동

 

영화 <박쥐>의 주요 무대라서 담았습니다만 실제로 기억에 남는 공간으로 주로 도로였습니다. 아마도 보신 분이라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모드

촬영 기기 : GM1 + 25mm

무모정, 리사이즈

복고

이번 역시 한 가지 모드로만 촬영해보고자 했습니다. 그렇게 선택한 것은 다름이 아닌 복고입니다.

 

이번에 역시 과감히 제게 있는 25mm F1.4 렌즈를 메인으로 촬영했습니다.

 

GM1 복고에 대한 생각

원래 야경모드로 해볼까 고민하다 잘 안 사용한 기능을 사용해보고자 선택한 것이 다름이 아닌 복고입니다.

 

복고는 실제 환경보다 밝게 나오는 편입니다. 5시에서 6시 사이, 8시에서 9시 30분 사이에 촬영했습니다만 제 예상과는 다른 화면을 보여주어서 살짝 놀랐습니다.

 

다소 생소하긴 했지만 그래도 제게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런 느낌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야경에 이런 느낌은 좋은 선택이냐 아니냐는 일단 여러분들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 위 제품은 파나소닉 루믹스 클럽 GM1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