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일본영화통신] 주온 10주년을 맞이 해 신 프로젝트 공개

 

 

주온 10주년 신 프로젝트 기자회견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일본 영화 소식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6, 일본 호러 영화 <주온> 10주년을 맞이해 신 프로젝트를 공개했습니다. 세계 3000억 엔에 달하는 흥행 수입을 올린 <주온> 시리즈는 영화 <주온 백의노녀(呪怨 白い老女)>, <주온 흑의소녀 (呪怨 い少)>와 닌텐도 Wii 소프트 게임 <공포체험 주온 (恐怖体感 呪怨)>을 잇달아 공개했습니다.

 

아무래도 영화애 관심이 많다 보니 영화에 관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주온 백의노녀

 

기자 회견에서는 <주온 백의노녀>로 여주인공으로 그라비아 아이돌로 인기가 높은 미나미 아키나가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주온 시리즈의 히로인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합니다.

 

<주온 백의노녀>의 감독은 미야케 료타 감독으로 일본 호러 영화에서 나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감독 중 한 명입니다.

 

주온 흑의소녀

 

<주온 흑의소녀>의 히로인으로는 카고 아이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날 기자회견에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만, 대신 <박치기! LOVE & PEACE>로 알려진 나카무라 유리가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영화 속 영감이 강한 여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주온 흑의소녀>의 감독은 아사토 마리 감독으로 호러 영화에서 두각을 보이는 감독으로 사료됩니다만, 영화를 본 적은 없어 어떤 모습을 보일 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 .

 

지금까지 전 시리즈의 감독을 맡아온 미이케 타카시 감독은 신작에서는 원안과 감수 역할을 맡았습니다.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주온>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일 지 기대하게 되는군요.

 

<주온 백의노녀>, <주온 흑의소녀>는 동시 상영

6 27일 신주쿠 바르도9, 우에다 브루크 7 에서 개봉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uon2009.jp/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