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영화통신] 수난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영화는 <수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필자 주,

원제목인 <受難>과 원작의 국내 출판명인 <내안의 특별한 악마 PASSION>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는데 있어 원제목을 그대로 표기했습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수난

원제 : 受難

감독 : 요시다 요시코

원작 : 히메노 카로우코 <내안의 특별한 악마 PASSION>

출연 : 이와사 마유코, 후루타치 칸지, 후치카미 야스시, 이토 쿠미코 외

개봉 : 2013년 12월 7일 일본 개봉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junanmovie

공식 페이스북

공식 홈페이지 : http://junan-movie.com/

 

작품 소개

 

일본문학의 이단아 히메노 가오루코의 대표작 <내 안의 특별한 악마 PASSION (원제: 受難)>을 영화화한 작품.

 

인기 그바리아 아이돌이자 배우로 활약중인 이와사 마유코를 주인공으로 캐스팅.

 

여성 감독, 여성 촬영 스탭, 여주인공등 상당 부분 여성 스탭프을 통해 촬영되었다.

 

너무 진지하고 성실해 여자로서 매력이 없다고 체념하고 사는 프란체스코란 별명의 여주인공은 어릴 적 수도원에서 자라나 지금껏 연애 한번 제대로 해본 적이 없다. 정절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지켜져 버린 그녀에게 어느 날 갑자기 괴상한 동거인이 나타난다. 그녀의 팔뚝에 생긴 사람의 얼굴을 닮은 종기가 그녀에게 말을 걸어온 것이다.

 

프란체스코가 '고가 씨'라고 이름을 붙여준 종기는 시종일관 그녀를 매도하며 면박을 준다. 오랫동안 처녀를 지키고 있는 여자들에게 기생해 살아온 고가 씨는 악담으로 그녀들의 삶과 사랑을 변화시켜왔다. 하지만 프란체스코는 고가 씨에게 굴하지 않고 조신한 나날을 보낸다. 그들의 동거가 3년째 이르렀을 때, 프란체스코는 고비를 맞이하게 되는데….

 

- 네이버 책 내 안의 특별한 악마 PASSION 작품소개

 

STORY

 

천애고아로 수도원에서 자라 맑고 투명하게 자란 프란체스코는 어른이 되어 사회에 나와서도 어떻게 해서 남녀가 만나 사랑을 하게 되는 지에 대한 의문을 지닌 채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프란체스코의 악성종기가 생겨나 프란체스코를 매도한다. 하지만 프란체스코는 악성종기에게 코가라는 이름을 붙여 함께 공생하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

 

STILL CUT

 

 

 

 

 

 

 

(C)2013 姫野カオルコ・文藝春秋/「受難」製作委員会

 

예고편

 

기대요인

 

기발한 상상력이 빛나는 독특한 설정과 스토리 라인이기에 여러모로 눈이 가는 영화.

 

이와사 마유코의 팬으로서 그녀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영화.

낭트 영화제 수상작이라는 점에서 과연 어떤 모습이었는지 궁금.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