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일본영화통신] 나나와 카오루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 작품은 <나나와 카오루>입니다.

<나나와 카오루>는 아마즈메 류타의 동명 만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동경 사춘기 프로젝트 시리즈의 3번째 에피소드에 해당하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나나와 카오루 Tip

 

 

원작자인 아마즈메 류타는 성인 만화가로 데뷔해 지금은 미소녀 캐릭터를 내세운 만화가로 상당한 지지층을 가지고 있는 작가입니다. <나나와 카오루>는 햐쿠센샤의 영 애니멀>에 연재되고 있는 만화 가운데 대표작입니다. 현재 총 6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제가 5권까지 소장하고 있어 이 작품에 대한 소개는 어느 정도 가능할 것 같군요.

 

원작과는 달리 카오루의 캐릭터가 약간의 변화를 보입니다. 카오루는 나나에 비해 키가 작은 캐릭터였는데 영화에서는 나나보가 키가 큰 캐릭터라는 외형적인 변화를 보이는 것이 눈에 띄는군요.

 

간단 소개

 

원제: ナナとカオル

감독: 시미즈 아츠시

원작: 아마즈메 류타

출연: 토치하라 라쿠토, 나가세 마호 외

 

STORY

 

고등학교에서 학생회장이자 동경의 대상인 나나(나가세 마호)에 비해 야한 생각만 하고 지내는 카오루 (토치하라 라쿠토)는 전혀 다른 삶을 보이지만 알고 보면 두 사람은 소꿉친구다. 하지만 이들의 관계는 점점 서먹해져간다.

 

카오루는 나나에 대한 망상이 점점 심해갈 무렵 그는 그녀에게 섹시한 의상을 입은 모습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카오루의 앞에 그가 꿈꾸었던 모습 그대로의 나나가 나타난다.

 

그 일로 인해 카오루는 S의 혼을 일깨우게 되고 나나는 M에 대한 상상이 머릿 속에 점점 늘어만 가는데 ...

 

나나와 카오루 둘만의 비밀의 시간이 시작된다.

 

STILL CUT

 

 

 

 

 

 

 

 

 

 

 

 

예고편

 

 

 

원작을 본 만큼 영화에 대해 어느 정도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원작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잘 반영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본편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사뭇 궁금하군요.

 

청소년기의 사랑을 그린 영화지만 그 소재가 SM이라는 점에서 강한 느낌의 러브스토리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하이틴 물에 소재가 가지는 파급력이 커서 아무래도 정식 개봉은 역시나 힘들 것 같군요.

 

나나와 카오루 영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vap.co.jp/tokyo-shishunki/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