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코드No. | 섹션명 | 영화명 | 예매현황 | |
1 | 576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2 | 549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3 | 390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4 | 369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5 | 358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6 | 337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7 | 326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8 | 305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
9 | 375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
10 | 343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
11 | 311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
12 | 140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
13 | 121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
14 | 678 | 특별기획 프로그램 - 에드워드 양: 타이베이의 기억 |
고령가 소년 살인 사건 | 전회매진 | |
15 | 285 | 뉴 커런츠 | 공원과 러브호텔 | 전회매진 | |
16 | 293 | 뉴 커런츠 | 공원과 러브호텔 | 전회매진 | |
17 | 264 | 와이드 앵글 | 그녀의 이름은 사빈 | 전회매진 | |
18 | 297 | 와이드 앵글 | 그녀의 이름은 사빈 | 전회매진 | |
19 | 189 | 월드 시네마 | 그들 각자의 영화관 | 전회매진 | |
20 | 178 | 월드 시네마 | 그들 각자의 영화관 | 전회매진 | |
21 | 053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전회매진 | |
22 | 011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전회매진 | |
23 | 078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전회매진 | |
24 | 196 | 한국영화의 오늘 | 도화지 | 전회매진 | |
25 | 147 | 한국영화의 오늘 | 도화지 | 전회매진 | |
26 | 418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전회매진 | |
27 | 475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전회매진 | |
28 | 490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전회매진 | |
29 | 505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전회매진 | |
30 | 446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전회매진 | |
31 | 366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
32 | 334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
33 | 302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
34 | 371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
35 | 339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
36 | 307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
37 | 377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
38 | 345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
39 | 313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
40 | 771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
41 | 744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
42 | 71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
43 | 28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
44 | 125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
45 | 534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
46 | 529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
47 | 459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
48 | 454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
49 | 153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하고 싶어 | 전회매진 | |
50 | 17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하고 싶어 | 전회매진 | |
51 | 022 | 아시아 영화의 창 | 새드 배케이션 | 전회매진 | |
52 | 543 | 아시아 영화의 창 | 새드 배케이션 | 전회매진 | |
53 | 570 | 아시아 영화의 창 | 새드 배케이션 | 전회매진 | |
54 | 229 | 아시아 영화의 창 |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 전회매진 | |
55 | 241 | 아시아 영화의 창 |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 전회매진 | |
56 | 150 | 아시아 영화의 창 | 솔로스 | 전회매진 | |
57 | 165 | 아시아 영화의 창 | 솔로스 | 전회매진 | |
58 | 778 | 폐막작 |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序) | 전회매진 | |
59 | 386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전회매진 | |
60 | 354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전회매진 | |
61 | 322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전회매진 | |
62 | 039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전회매진 | |
63 | 134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전회매진 | |
64 | 766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
65 | 739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
66 | 514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
67 | 068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
68 | 712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
69 | 198 | 뉴 커런츠 | 은하해방전선 | 전회매진 | |
70 | 188 | 뉴 커런츠 | 은하해방전선 | 전회매진 | |
71 | 181 | 와이드 앵글 | 자폐증: 뮤지컬 | 전회매진 | |
72 | 190 | 와이드 앵글 | 자폐증: 뮤지컬 | 전회매진 | |
73 | 003 | 오픈 시네마 | 클로즈드 노트 | 전회매진 | |
74 | 168 | 와이드 앵글 | 판타스틱 자살소동 | 전회매진 | |
75 | 155 | 와이드 앵글 | 판타스틱 자살소동 | 전회매진 | |
76 | 007 | 오픈 시네마 | 피아노의 숲 | 전회매진 | |
77 | 504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
78 | 489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
79 | 474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
80 | 027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
81 | 67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에드워드 양: 타이베이의 기억 |
해탄적일천 | 전회매진 | |
82 | 002 | 오픈 시네마 | 히어로 | 전회매진 | |
83 | 376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
84 | 344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
85 | 312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
86 | 27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
87 | 596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
88 | 020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
89 | 622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
90 | 648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
91 | 77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
92 | 746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
93 | 68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
94 | 719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
95 | 530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
96 | 455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
97 | 511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
98 | 751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
99 | 069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
100 | 697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
101 | 724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
102 | 081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2회매진 | |
103 | 299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2회매진 | |
104 | 331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2회매진 | |
105 | 363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2회매진 | |
106 | 442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
107 | 077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
108 | 414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
109 | 656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2회매진 | |
110 | 630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2회매진 | |
111 | 604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2회매진 | |
112 | 071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2회매진 | |
113 | 016 | 월드 시네마 | 파라노이드 파크 | 2회매진 | |
114 | 130 | 월드 시네마 | 파라노이드 파크 | 2회매진 | |
115 | 273 | 갈라 프레젠테이션 |
881 |
1회매진 | |
116 | 545 | 월드 시네마 | 거짓의 법칙 | 1회매진 | |
117 | 572 | 월드 시네마 | 거짓의 법칙 | 1회매진 | |
118 | 680 | 한국영화의 오늘 | 경계 | 1회매진 | |
119 | 043 | 월드 시네마 | 고독의 편린 | 1회매진 | |
120 | 127 | 아시아 영화의 창 | 구루 | 1회매진 | |
121 | 690 | 월드 시네마 | 그 날 | 1회매진 | |
122 | 151 | 뉴 커런츠 | 끝없는 밤 | 1회매진 | |
123 | 280 | 뉴 커런츠 | 나의 노래는 | 1회매진 | |
124 | 279 | 월드 시네마 | 남은자는 침묵한다 | 1회매진 | |
125 | 067 | 월드 시네마 | 노란 집 | 1회매진 | |
126 | 558 | 월드 시네마 | 달링 | 1회매진 | |
127 | 585 | 월드 시네마 | 달링 | 1회매진 | |
128 | 328 | 미드나잇 패션 | 대일본인 | 1회매진 | |
129 | 360 | 미드나잇 패션 | 대일본인 | 1회매진 | |
130 | 392 | 미드나잇 패션 | 대일본인 | 1회매진 | |
131 | 157 | 한국영화의 오늘 | 도다리 | 1회매진 | |
132 | 100 | 아시아 영화의 창 | 도와줘 에로스 | 1회매진 | |
133 | 473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
134 | 488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
135 | 503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
136 | 222 | 와이드 앵글 | 무죄 | 1회매진 | |
137 | 499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
138 | 484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
139 | 469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
140 | 300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
141 | 753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
142 | 657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
143 | 605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
144 | 631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
145 | 494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
146 | 080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
147 | 509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
148 | 202 | 와이드 앵글 | 별별이야기 2 - 여섯 색깔 무지개 | 1회매진 | |
149 | 532 | 아시아 영화의 창 | 보이지 않는 | 1회매진 | |
150 | 457 | 아시아 영화의 창 | 보이지 않는 | 1회매진 | |
151 | 374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
152 | 342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
153 | 310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
154 | 261 | 월드 시네마 | 북극 | 1회매진 | |
155 | 518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1회매진 | |
156 | 544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1회매진 | |
157 | 515 | 와이드 앵글 | 빙아이 | 1회매진 | |
158 | 275 | 뉴 커런츠 | 빨간 콤바인 | 1회매진 | |
159 | 03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 | 1회매진 | |
160 | 531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진 | 1회매진 | |
161 | 456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진 | 1회매진 | |
162 | 372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
163 | 340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
164 | 308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
165 | 194 | 아시아 영화의 창 | 샤오린 샤오리 | 1회매진 | |
166 | 521 | 와이드 앵글 | 소닉 미러 | 1회매진 | |
167 | 042 | 와이드 앵글 | 소피아와 호나스 + 나쁜 버릇 | 1회매진 | |
168 | 400 | 한국영화의 오늘 | 수 | 1회매진 | |
169 | 428 | 한국영화의 오늘 | 수 | 1회매진 | |
170 | 432 | 한국영화의 오늘 | 숨 | 1회매진 | |
171 | 404 | 한국영화의 오늘 | 숨 | 1회매진 | |
172 | 401 |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어 | 1회매진 | |
173 | 429 |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어 | 1회매진 | |
174 | 286 | 뉴 커런츠 | 아 바오 아 쿠 | 1회매진 | |
175 | 154 | 와이드 앵글 | 아시아 다큐멘터리 1 | 1회매진 | |
176 | 217 | 와이드 앵글 | 아시아 단편 2 | 1회매진 | |
177 | 062 | 아시아 영화의 창 | 야간 열차 | 1회매진 | |
178 | 608 | 아시아 영화의 창 | 야간 열차 | 1회매진 | |
179 | 516 | 와이드 앵글 | 야스쿠니 신사 | 1회매진 | |
180 | 228 | 와이드 앵글 | 언니 | 1회매진 | |
181 | 301 | 월드 시네마 | 언피니시드 스카이 | 1회매진 | |
182 | 333 | 월드 시네마 | 언피니시드 스카이 | 1회매진 | |
183 | 365 | 월드 시네마 | 언피니시드 스카이 | 1회매진 | |
184 | 183 | 한국영화의 오늘 | 여기보다 어딘가에 | 1회매진 | |
185 | 533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1회매진 | |
186 | 458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1회매진 | |
187 | 276 | 월드 시네마 | 여배우들 | 1회매진 | |
188 | 470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
189 | 485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
190 | 500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
191 | 038 | 월드 시네마 | 오해 | 1회매진 | |
192 | 603 | 월드 시네마 | 오해 | 1회매진 | |
193 | 403 | 한국영화의 오늘 | 우아한 세계 | 1회매진 | |
194 | 431 | 한국영화의 오늘 | 우아한 세계 | 1회매진 | |
195 | 303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
196 | 335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
197 | 367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
198 | 316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1회매진 | |
199 | 348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1회매진 | |
200 | 380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1회매진 | |
201 | 309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
202 | 341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
203 | 373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
204 | 402 | 한국영화의 오늘 | 저수지에서 건진 치타 | 1회매진 | |
205 | 430 | 한국영화의 오늘 | 저수지에서 건진 치타 | 1회매진 | |
206 | 219 | 와이드 앵글 | 전장에서 나는 | 1회매진 | |
207 | 682 | 플래시 포워드 | 젤리피쉬 | 1회매진 | |
208 | 146 | 뉴 커런츠 | 주머니 속의 꽃 | 1회매진 | |
209 | 186 | 와이드 앵글 | 중국영화의 어제와 오늘 + 단편모음 | 1회매진 | |
210 | 278 | 개막작 | 집결호 | 1회매진 | |
211 | 282 | 갈라 프레젠테이션 | 천년학 | 1회매진 | |
212 | 079 | 오픈 시네마 | 치니 쿰 | 1회매진 | |
213 | 124 | 월드 시네마 | 컨트롤 | 1회매진 | |
214 | 182 | 월드 시네마 | 크로스 라이프 | 1회매진 | |
215 | 036 | 월드 시네마 | 타인 | 1회매진 | |
216 | 452 | 아시아 영화의 창 |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 | 1회매진 | |
217 | 527 | 아시아 영화의 창 |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 | 1회매진 | |
218 | 709 | 아시아 영화의 창 |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 | 1회매진 | |
219 | 234 | 뉴 커런츠 | 톤도 사람들 | 1회매진 | |
220 | 370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
221 | 338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
222 | 306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
223 | 156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2 | 1회매진 | |
224 | 152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3 | 1회매진 | |
225 | 520 | 아시아 영화의 창 | 프로즌 | 1회매진 | |
226 | 600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
227 | 626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
228 | 652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
229 | 548 | 월드 시네마 | 희망 | 1회매진 | |
230 | 575 | 월드 시네마 | 희망 | 1회매진 | |
231 | 191 | 한국영화의 오늘 | Written | 1회매진 |
출처 :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
728x90
'부산국제영화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국제영화제 폭발적 예매 기록 (0) | 2007.10.01 |
---|---|
수많은 별들, 부산을 수놓다 (0) | 2007.10.01 |
[상영취소공지] 304,336,368,051 (0) | 2007.10.01 |
PIFF, 다양한 관객 이벤트 진행 (0) | 2007.10.01 |
세계 영화계의 거장, 부산국제영화제 오다 (0) | 2007.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