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코드No. | 섹션명 | 영화명 | 예매현황 |
1 | 576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2 | 549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3 | 390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4 | 369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5 | 358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6 | 337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7 | 326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8 | 305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9 | 375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0 | 343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1 | 311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2 | 140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3 | 121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4 | 376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15 | 344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16 | 312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17 | 27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18 | 678 | 특별기획 프로그램 - 에드워드 양: 타이베이의 기억 |
고령가 소년 살인 사건 | 전회매진 |
19 | 285 | 뉴 커런츠 | 공원과 러브호텔 | 전회매진 |
20 | 293 | 뉴 커런츠 | 공원과 러브호텔 | 전회매진 |
21 | 264 | 와이드 앵글 | 그녀의 이름은 사빈 | 전회매진 |
22 | 297 | 와이드 앵글 | 그녀의 이름은 사빈 | 전회매진 |
23 | 189 | 월드 시네마 | 그들 각자의 영화관 | 전회매진 |
24 | 178 | 월드 시네마 | 그들 각자의 영화관 | 전회매진 |
25 | 366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26 | 334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27 | 302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28 | 371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29 | 339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30 | 307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31 | 377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32 | 345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33 | 313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34 | 202 | 와이드 앵글 | 별별이야기 2 - 여섯 색깔 무지개 | 전회매진 |
35 | 212 | 와이드 앵글 | 별별이야기 2 - 여섯 색깔 무지개 | 전회매진 |
36 | 771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37 | 744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38 | 71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39 | 28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40 | 125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41 | 534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42 | 529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43 | 459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44 | 454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45 | 153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하고 싶어 | 전회매진 |
46 | 17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하고 싶어 | 전회매진 |
47 | 180 | 아시아 영화의 창 | 샤오린 샤오리 | 전회매진 |
48 | 194 | 아시아 영화의 창 | 샤오린 샤오리 | 전회매진 |
49 | 229 | 아시아 영화의 창 |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 전회매진 |
50 | 241 | 아시아 영화의 창 |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 전회매진 |
51 | 778 | 폐막작 |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序) | 전회매진 |
52 | 766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53 | 739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54 | 514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55 | 068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56 | 712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57 | 198 | 뉴 커런츠 | 은하해방전선 | 전회매진 |
58 | 188 | 뉴 커런츠 | 은하해방전선 | 전회매진 |
59 | 181 | 와이드 앵글 | 자폐증: 뮤지컬 | 전회매진 |
60 | 190 | 와이드 앵글 | 자폐증: 뮤지컬 | 전회매진 |
61 | 003 | 오픈 시네마 | 클로즈드 노트 | 전회매진 |
62 | 517 | 뉴 커런츠 | 톤도 사람들 | 전회매진 |
63 | 214 | 뉴 커런츠 | 톤도 사람들 | 전회매진 |
64 | 234 | 뉴 커런츠 | 톤도 사람들 | 전회매진 |
65 | 168 | 와이드 앵글 | 판타스틱 자살소동 | 전회매진 |
66 | 155 | 와이드 앵글 | 판타스틱 자살소동 | 전회매진 |
67 | 504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68 | 489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69 | 474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전회매진 |
70 | 67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에드워드 양: 타이베이의 기억 |
해탄적일천 | 전회매진 |
71 | 002 | 오픈 시네마 | 히어로 | 전회매진 |
72 | 061 | 월드 시네마 | 검은 태양 | 2회매진 |
73 | 015 | 월드 시네마 | 검은 태양 | 2회매진 |
74 | 053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2회매진 |
75 | 011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2회매진 |
76 | 596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77 | 020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78 | 622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79 | 648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80 | 77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81 | 746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82 | 9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83 | 68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2회매진 |
84 | 530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85 | 455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86 | 708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87 | 762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88 | 511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2회매진 |
89 | 044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90 | 751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91 | 69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92 | 697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93 | 442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94 | 077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95 | 414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96 | 533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2회매진 |
97 | 458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2회매진 |
98 | 512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2회매진 |
99 | 386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00 | 354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01 | 322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02 | 039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03 | 38 | 월드 시네마 | 오해 | 2회매진 |
104 | 629 | 월드 시네마 | 오해 | 2회매진 |
105 | 655 | 월드 시네마 | 오해 | 2회매진 |
106 | 97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2회매진 |
107 | 316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2회매진 |
108 | 348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2회매진 |
109 | 380 | 플래시 포워드 | 웨스트 32번가 | 2회매진 |
110 | 001 | 개막작 | 집결호 | 2회매진 |
111 | 278 | 개막작 | 집결호 | 2회매진 |
112 | 016 | 월드 시네마 | 파라노이드 파크 | 2회매진 |
113 | 130 | 월드 시네마 | 파라노이드 파크 | 2회매진 |
114 | 273 | 갈라 프레젠테이션 | 881 | 1회매진 |
115 | 191 | 한국영화의 오늘 | Written | 1회매진 |
116 | 453 | 아시아 영화의 창 | 가장 먼 길 | 1회매진 |
117 | 528 | 아시아 영화의 창 | 가장 먼 길 | 1회매진 |
118 | 598 | 월드 시네마 | 개러지 | 1회매진 |
119 | 624 | 월드 시네마 | 개러지 | 1회매진 |
120 | 650 | 월드 시네마 | 개러지 | 1회매진 |
121 | 680 | 한국영화의 오늘 | 경계 | 1회매진 |
122 | 043 | 월드 시네마 | 고독의 편린 | 1회매진 |
123 | 127 | 아시아 영화의 창 | 구루 | 1회매진 |
124 | 151 | 뉴 커런츠 | 끝없는 밤 | 1회매진 |
125 | 280 | 뉴 커런츠 | 나의 노래는 | 1회매진 |
126 | 67 | 월드 시네마 | 노란 집 | 1회매진 |
127 | 157 | 한국영화의 오늘 | 도다리 | 1회매진 |
128 | 100 | 아시아 영화의 창 | 도와줘 에로스 | 1회매진 |
129 | 196 | 한국영화의 오늘 | 도화지 | 1회매진 |
130 | 418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31 | 475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32 | 490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33 | 505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34 | 473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135 | 488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136 | 503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137 | 566 | 플래시 포워드 | 마그누스 | 1회매진 |
138 | 593 | 플래시 포워드 | 마그누스 | 1회매진 |
139 | 546 | 월드 시네마 | 말도둑 | 1회매진 |
140 | 573 | 월드 시네마 | 말도둑 | 1회매진 |
141 | 218 | 아시아 영화의 창 | 먼지 속의 삶 | 1회매진 |
142 | 187 | 월드 시네마 | 메이지 | 1회매진 |
143 | 222 | 와이드 앵글 | 무죄 | 1회매진 |
144 | 499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145 | 484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146 | 469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147 | 364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148 | 332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1회매진 |
149 | 753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150 | 657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151 | 98 | 와이드 앵글 | 벌거벗은 여름 | 1회매진 |
152 | 494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153 | 080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154 | 479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155 | 532 | 아시아 영화의 창 | 보이지 않는 | 1회매진 |
156 | 457 | 아시아 영화의 창 | 보이지 않는 | 1회매진 |
157 | 374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158 | 342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159 | 310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160 | 261 | 월드 시네마 | 북극 | 1회매진 |
161 | 571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1회매진 |
162 | 518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1회매진 |
163 | 220 | 와이드 앵글 | 빌보드레코드 | 1회매진 |
164 | 515 | 와이드 앵글 | 빙아이 | 1회매진 |
165 | 531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진 | 1회매진 |
166 | 456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진 | 1회매진 |
167 | 372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168 | 340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169 | 308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170 | 223 | 월드 시네마 | 세속적인 나날 | 1회매진 |
171 | 521 | 와이드 앵글 | 소닉 미러 | 1회매진 |
172 | 042 | 와이드 앵글 | 소피아와 호나스 + 나쁜 버릇 | 1회매진 |
173 | 150 | 아시아 영화의 창 | 솔로스 | 1회매진 |
174 | 400 | 한국영화의 오늘 | 수 | 1회매진 |
175 | 428 | 한국영화의 오늘 | 수 | 1회매진 |
176 | 432 | 한국영화의 오늘 | 숨 | 1회매진 |
177 | 404 | 한국영화의 오늘 | 숨 | 1회매진 |
178 | 401 |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어 | 1회매진 |
179 | 429 |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어 | 1회매진 |
180 | 286 | 뉴 커런츠 | 아 바오 아 쿠 | 1회매진 |
181 | 154 | 와이드 앵글 | 아시아 다큐멘터리 1 | 1회매진 |
182 | 213 | 와이드 앵글 | 아시아 단편 1 | 1회매진 |
183 | 217 | 와이드 앵글 | 아시아 단편 2 | 1회매진 |
184 | 62 | 아시아 영화의 창 | 야간 열차 | 1회매진 |
185 | 608 | 아시아 영화의 창 | 야간 열차 | 1회매진 |
186 | 516 | 와이드 앵글 | 야스쿠니 신사 | 1회매진 |
187 | 228 | 와이드 앵글 | 언니 | 1회매진 |
188 | 183 | 한국영화의 오늘 | 여기보다 어딘가에 | 1회매진 |
189 | 276 | 월드 시네마 | 여배우들 | 1회매진 |
190 | 470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191 | 485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192 | 500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193 | 303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194 | 335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195 | 367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196 | 309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197 | 341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198 | 373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199 | 129 | 월드 시네마 | 자유로운 세계 | 1회매진 |
200 | 221 | 와이드 앵글 | 작은여자 큰여자 그 사이에 낀 남자-에피소드2 | 1회매진 |
201 | 682 | 플래시 포워드 | 젤리피쉬 | 1회매진 |
202 | 427 | 한국영화의 오늘 | 좋지 아니한가 | 1회매진 |
203 | 399 | 한국영화의 오늘 | 좋지 아니한가 | 1회매진 |
204 | 146 | 뉴 커런츠 | 주머니 속의 꽃 | 1회매진 |
205 | 186 | 와이드 앵글 | 중국영화의 어제와 오늘 + 단편모음 | 1회매진 |
206 | 63 | 플래시 포워드 | 집행자 | 1회매진 |
207 | 282 | 갈라 프레젠테이션 | 천년학 | 1회매진 |
208 | 079 | 오픈 시네마 | 치니 쿰 | 1회매진 |
209 | 124 | 월드 시네마 | 컨트롤 | 1회매진 |
210 | 410 | 미드나잇 패션 | 쾌락공장 | 1회매진 |
211 | 438 | 미드나잇 패션 | 쾌락공장 | 1회매진 |
212 | 182 | 월드 시네마 | 크로스 라이프 | 1회매진 |
213 | 656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1회매진 |
214 | 630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1회매진 |
215 | 604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1회매진 |
216 | 036 | 월드 시네마 | 타인 | 1회매진 |
217 | 601 | 월드 시네마 | 페어런츠 | 1회매진 |
218 | 627 | 월드 시네마 | 페어런츠 | 1회매진 |
219 | 653 | 월드 시네마 | 페어런츠 | 1회매진 |
220 | 370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221 | 338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222 | 306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223 | 253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1 | 1회매진 |
224 | 152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3 | 1회매진 |
225 | 520 | 아시아 영화의 창 | 프로즌 | 1회매진 |
226 | 664 | 아시아 영화의 창 | 플로이 | 1회매진 |
227 | 638 | 아시아 영화의 창 | 플로이 | 1회매진 |
228 | 612 | 아시아 영화의 창 | 플로이 | 1회매진 |
229 | 600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230 | 626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231 | 652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232 | 426 | 한국영화의 오늘 | 황진이 | 1회매진 |
233 | 398 | 한국영화의 오늘 | 황진이 | 1회매진 |
234 | 548 | 월드 시네마 | 희망 | 1회매진 |
235 | 575 | 월드 시네마 | 희망 | 1회매진 |
출처 :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
728x90
'부산국제영화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FF, 다양한 관객 이벤트 진행 (0) | 2007.10.01 |
---|---|
세계 영화계의 거장, 부산국제영화제 오다 (0) | 2007.10.01 |
기자회견 일정 (0) | 2007.09.30 |
아시안필름마켓 2007 행사 일정 (0) | 2007.09.30 |
[매진현황] 9월 29일 19시 현재 (0) | 2007.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