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코드No. |
섹션명 |
영화명 |
예매현황 |
1 |
576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2 |
549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3 |
390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4 |
369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5 |
358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6 |
337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7 |
326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8 |
305 |
월드 시네마 |
0시를 향하여 |
전회매진 |
9 |
375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0 |
343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1 |
311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2 |
140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3 |
121 |
월드 시네마 |
4개월 3주...그리고 2일 |
전회매진 |
14 |
678 |
특별기획 프로그램 - 에드워드 양: 타이베이의 기억 |
고령가 소년 살인 사건 |
전회매진 |
15 |
293 |
뉴 커런츠 |
공원과 러브호텔 |
전회매진 |
16 |
285 |
뉴 커런츠 |
공원과 러브호텔 |
전회매진 |
17 |
264 |
와이드 앵글 |
그녀의 이름은 사빈 |
전회매진 |
18 |
297 |
와이드 앵글 |
그녀의 이름은 사빈 |
전회매진 |
19 |
189 |
월드 시네마 |
그들 각자의 영화관 |
전회매진 |
20 |
178 |
월드 시네마 |
그들 각자의 영화관 |
전회매진 |
21 |
078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전회매진 |
22 |
053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전회매진 |
23 |
011 |
월드 시네마 |
다이빙 벨 앤 더 버터플라이 |
전회매진 |
24 |
196 |
한국영화의 오늘 |
도화지 |
전회매진 |
25 |
147 |
한국영화의 오늘 |
도화지 |
전회매진 |
26 |
746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전회매진 |
27 |
719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전회매진 |
28 |
68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전회매진 |
29 |
09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전회매진 |
30 |
773 |
아시아 영화의 창 |
머나먼 하늘로 사라진 |
전회매진 |
31 |
499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전회매진 |
32 |
484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전회매진 |
33 |
469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전회매진 |
34 |
300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전회매진 |
35 |
364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전회매진 |
36 |
332 |
월드 시네마 |
무지의 시대 |
전회매진 |
37 |
366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38 |
334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39 |
302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1 |
전회매진 |
40 |
371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41 |
339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42 |
307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2 |
전회매진 |
43 |
377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44 |
345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45 |
313 |
미드나잇 패션 |
미드나잇 패션 3 |
전회매진 |
46 |
771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47 |
744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48 |
71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49 |
28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50 |
125 |
갈라 프레젠테이션 |
빨간 풍선 |
전회매진 |
51 |
534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52 |
529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53 |
459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54 |
454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
전회매진 |
55 |
530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전회매진 |
56 |
511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전회매진 |
57 |
455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전회매진 |
58 |
708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전회매진 |
59 |
735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전회매진 |
60 |
762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랑의 예감 |
전회매진 |
61 |
570 |
아시아 영화의 창 |
새드 배케이션 |
전회매진 |
62 |
543 |
아시아 영화의 창 |
새드 배케이션 |
전회매진 |
63 |
022 |
아시아 영화의 창 |
새드 배케이션 |
전회매진 |
64 |
241 |
아시아 영화의 창 |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
전회매진 |
65 |
229 |
아시아 영화의 창 |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
전회매진 |
66 |
165 |
아시아 영화의 창 |
솔로스 |
전회매진 |
67 |
150 |
아시아 영화의 창 |
솔로스 |
전회매진 |
68 |
363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전회매진 |
69 |
331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전회매진 |
70 |
299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전회매진 |
71 |
081 |
와이드 앵글 |
애플시드 : 엑스머시나 |
전회매진 |
72 |
778 |
폐막작 |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序) |
전회매진 |
73 |
766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74 |
739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75 |
712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76 |
514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77 |
68 |
월드 시네마 |
유, 더 리빙 |
전회매진 |
78 |
198 |
뉴 커런츠 |
은하해방전선 |
전회매진 |
79 |
188 |
뉴 커런츠 |
은하해방전선 |
전회매진 |
80 |
181 |
와이드 앵글 |
자폐증: 뮤지컬 |
전회매진 |
81 |
190 |
와이드 앵글 |
자폐증: 뮤지컬 |
전회매진 |
82 |
003 |
오픈 시네마 |
클로즈드 노트 |
전회매진 |
83 |
168 |
와이드 앵글 |
판타스틱 자살소동 |
전회매진 |
84 |
155 |
와이드 앵글 |
판타스틱 자살소동 |
전회매진 |
85 |
67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에드워드 양: 타이베이의 기억 |
해탄적일천 |
전회매진 |
86 |
002 |
오픈 시네마 |
히어로 |
전회매진 |
87 |
376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88 |
344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89 |
312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90 |
277 |
갈라 프레젠테이션 |
M |
전회매진 |
91 |
191 |
한국영화의 오늘 |
Written |
전회매진 |
92 |
167 |
한국영화의 오늘 |
Written |
전회매진 |
93 |
061 |
월드 시네마 |
검은 태양 |
2회매진 |
94 |
015 |
월드 시네마 |
검은 태양 |
2회매진 |
95 |
648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96 |
622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97 |
596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98 |
020 |
아시아 영화의 창 |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
2회매진 |
99 |
571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2회매진 |
100 |
518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2회매진 |
101 |
544 |
아시아 영화의 창 |
비가 내리기 전 |
2회매진 |
102 |
044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103 |
697 |
월드 시네마 |
아빠의 화장실 |
2회매진 |
104 |
442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105 |
414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106 |
077 |
월드 시네마 |
야경 |
2회매진 |
107 |
533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2회매진 |
108 |
512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2회매진 |
109 |
458 |
아시아 영화의 창 |
여름의 끝자락 |
2회매진 |
110 |
276 |
월드 시네마 |
여배우들 |
2회매진 |
111 |
294 |
월드 시네마 |
여배우들 |
2회매진 |
112 |
386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13 |
354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14 |
322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15 |
039 |
월드 시네마 |
역(驛)의 로망 |
2회매진 |
116 |
278 |
개막작 |
집결호 |
2회매진 |
117 |
001 |
개막작 |
집결호 |
2회매진 |
118 |
517 |
뉴 커런츠 |
톤도 사람들 |
2회매진 |
119 |
214 |
뉴 커런츠 |
톤도 사람들 |
2회매진 |
120 |
130 |
월드 시네마 |
파라노이드 파크 |
2회매진 |
121 |
016 |
월드 시네마 |
파라노이드 파크 |
2회매진 |
122 |
273 |
갈라 프레젠테이션 |
881 |
1회매진 |
123 |
154 |
와이드 앵글 |
가방 속의 비밀 + 보이지 않는 도시 |
1회매진 |
124 |
453 |
아시아 영화의 창 |
가장 먼 길 |
1회매진 |
125 |
528 |
아시아 영화의 창 |
가장 먼 길 |
1회매진 |
126 |
680 |
한국영화의 오늘 |
경계 |
1회매진 |
127 |
043 |
월드 시네마 |
고독의 편린 |
1회매진 |
128 |
127 |
아시아 영화의 창 |
구루 |
1회매진 |
129 |
151 |
뉴 커런츠 |
끝없는 밤 |
1회매진 |
130 |
280 |
뉴 커런츠 |
나의 노래는 |
1회매진 |
131 |
279 |
월드 시네마 |
남은자는 침묵한다 |
1회매진 |
132 |
213 |
와이드 앵글 |
단지 상상일 뿐 + 슈거랜드 + 분열 + 할머니 + 얼굴 + 날개 + 메이 |
1회매진 |
133 |
392 |
미드나잇 패션 |
대일본인 |
1회매진 |
134 |
360 |
미드나잇 패션 |
대일본인 |
1회매진 |
135 |
328 |
미드나잇 패션 |
대일본인 |
1회매진 |
136 |
157 |
한국영화의 오늘 |
도다리 |
1회매진 |
137 |
100 |
아시아 영화의 창 |
도와줘 에로스 |
1회매진 |
138 |
505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39 |
490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40 |
475 |
월드 시네마 |
두뇌 길들이기 |
1회매진 |
141 |
503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142 |
488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143 |
473 |
월드 시네마 |
두쉬카 |
1회매진 |
144 |
546 |
월드 시네마 |
말도둑 |
1회매진 |
145 |
573 |
월드 시네마 |
말도둑 |
1회매진 |
146 |
187 |
월드 시네마 |
메이지 |
1회매진 |
147 |
753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148 |
726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149 |
699 |
플래시 포워드 |
문유랑가보 |
1회매진 |
150 |
434 |
한국영화의 오늘 |
밀양 |
1회매진 |
151 |
406 |
한국영화의 오늘 |
밀양 |
1회매진 |
152 |
217 |
와이드 앵글 |
바람의 비밀 + 여자친구는 아니야 + 평행선 + 기념일 + 죽을 지도 몰라 + 파란 지붕 |
1회매진 |
153 |
494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154 |
080 |
와이드 앵글 |
벡실 |
1회매진 |
155 |
202 |
와이드 앵글 |
별별이야기 2 - 여섯 색깔 무지개 |
1회매진 |
156 |
532 |
아시아 영화의 창 |
보이지 않는 |
1회매진 |
157 |
457 |
아시아 영화의 창 |
보이지 않는 |
1회매진 |
158 |
374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159 |
342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160 |
310 |
플래시 포워드 |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
1회매진 |
161 |
261 |
월드 시네마 |
북극 |
1회매진 |
162 |
368 |
아시아 영화의 창 |
불상은 수치심 때문에 붕괴되었다 |
1회매진 |
163 |
336 |
아시아 영화의 창 |
불상은 수치심 때문에 붕괴되었다 |
1회매진 |
164 |
304 |
아시아 영화의 창 |
불상은 수치심 때문에 붕괴되었다 |
1회매진 |
165 |
220 |
와이드 앵글 |
빌보드레코드 |
1회매진 |
166 |
275 |
뉴 커런츠 |
빨간 콤바인 |
1회매진 |
167 |
037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 |
1회매진 |
168 |
153 |
특별기획 프로그램 - 뉴 말레이시안 시네마의 세 가지 색깔 |
사랑하고 싶어 |
1회매진 |
169 |
531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진 |
1회매진 |
170 |
456 |
아시아 영화의 창 |
사진 |
1회매진 |
171 |
372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172 |
340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173 |
308 |
월드 시네마 |
살인의 기억 |
1회매진 |
174 |
194 |
아시아 영화의 창 |
샤오린 샤오리 |
1회매진 |
175 |
223 |
월드 시네마 |
세속적인 나날 |
1회매진 |
176 |
521 |
와이드 앵글 |
소닉 미러 |
1회매진 |
177 |
042 |
와이드 앵글 |
소피아와 호나스 + 나쁜 버릇 |
1회매진 |
178 |
428 |
한국영화의 오늘 |
수 |
1회매진 |
179 |
400 |
한국영화의 오늘 |
수 |
1회매진 |
180 |
432 |
한국영화의 오늘 |
숨 |
1회매진 |
181 |
404 |
한국영화의 오늘 |
숨 |
1회매진 |
182 |
286 |
뉴 커런츠 |
아 바오 아 쿠 |
1회매진 |
183 |
519 |
와이드 앵글 |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 곳 |
1회매진 |
184 |
062 |
아시아 영화의 창 |
야간 열차 |
1회매진 |
185 |
608 |
아시아 영화의 창 |
야간 열차 |
1회매진 |
186 |
516 |
와이드 앵글 |
야스쿠니 신사 |
1회매진 |
187 |
183 |
한국영화의 오늘 |
여기보다 어딘가에 |
1회매진 |
188 |
470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189 |
485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190 |
500 |
월드 시네마 |
영웅은 없다 |
1회매진 |
191 |
038 |
월드 시네마 |
오해 |
1회매진 |
192 |
403 |
한국영화의 오늘 |
우아한 세계 |
1회매진 |
193 |
431 |
한국영화의 오늘 |
우아한 세계 |
1회매진 |
194 |
367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195 |
335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196 |
303 |
월드 시네마 |
울잔 |
1회매진 |
197 |
309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198 |
341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199 |
373 |
월드 시네마 + 와이드 앵글 |
자유로운 새 + 불 |
1회매진 |
200 |
129 |
월드 시네마 |
자유로운 세계 |
1회매진 |
201 |
221 |
와이드 앵글 |
작은여자 큰여자 그 사이에 낀 남자-에피소드2 |
1회매진 |
202 |
402 |
한국영화의 오늘 |
저수지에서 건진 치타 |
1회매진 |
203 |
430 |
한국영화의 오늘 |
저수지에서 건진 치타 |
1회매진 |
204 |
219 |
와이드 앵글 |
전장에서 나는 |
1회매진 |
205 |
682 |
플래시 포워드 |
젤리피쉬 |
1회매진 |
206 |
427 |
한국영화의 오늘 |
좋지 아니한가 |
1회매진 |
207 |
399 |
한국영화의 오늘 |
좋지 아니한가 |
1회매진 |
208 |
186 |
와이드 앵글 |
중국영화의 어제와 오늘 + 단편모음 |
1회매진 |
209 |
282 |
갈라 프레젠테이션 |
천년학 |
1회매진 |
210 |
124 |
월드 시네마 |
컨트롤 |
1회매진 |
211 |
410 |
미드나잇 패션 |
쾌락공장 |
1회매진 |
212 |
438 |
미드나잇 패션 |
쾌락공장 |
1회매진 |
213 |
656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1회매진 |
214 |
630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1회매진 |
215 |
604 |
아시아 영화의 창 |
크로우즈 제로 |
1회매진 |
216 |
184 |
월드 시네마 |
킹즈 |
1회매진 |
217 |
036 |
월드 시네마 |
타인 |
1회매진 |
218 |
527 |
아시아 영화의 창 |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 |
1회매진 |
219 |
452 |
아시아 영화의 창 |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 |
1회매진 |
220 |
709 |
아시아 영화의 창 |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 |
1회매진 |
221 |
370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222 |
338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223 |
306 |
플래시 포워드 |
프랑스 |
1회매진 |
224 |
253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1 |
1회매진 |
225 |
156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2 |
1회매진 |
226 |
152 |
와이드 앵글 |
프로그래머의 시선 3 |
1회매진 |
227 |
520 |
아시아 영화의 창 |
프로즌 |
1회매진 |
228 |
664 |
아시아 영화의 창 |
플로이 |
1회매진 |
229 |
638 |
아시아 영화의 창 |
플로이 |
1회매진 |
230 |
612 |
아시아 영화의 창 |
플로이 |
1회매진 |
231 |
504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1회매진 |
232 |
489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1회매진 |
233 |
474 |
월드 시네마 |
할람 포 |
1회매진 |
234 |
652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235 |
626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236 |
600 |
월드 시네마 |
호반의 여인 |
1회매진 |
237 |
426 |
한국영화의 오늘 |
황진이 |
1회매진 |
238 |
398 |
한국영화의 오늘 |
황진이 |
1회매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