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영화

[방콕맨 영화통신] 화이팅 에츠코

방콕맨진 2024. 12. 19. 21:22

[방콕맨 영화통신] 화이팅 에츠코

 

원제: がんばっていきまっしょい

영제: Give It All

원작: 시키무라 요시코

감독: 사쿠라기 유헤이 감독

출연: 아마미야 소라, 이토 미쿠, 타카하시 리에, 키토 아카리, 하세가와 이쿠미, 에구치 타쿠야, 타케타츠 아야나, 미모리 스즈코, 우치다 아야, 미야타 토시야 외

개봉: 일본 241025, 한국 미정

 

공식홈페이지

 

작품소개



시키무라 요시코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된 바 있는 조정 경기를 통해 고교생의 청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인 에츠코는 아마미야 소라를 비롯해 이토 미쿠, 타카하시 리에, 키토 아카리, 하세가와 이쿠미 등 인기성우들이 참여했다.

 

STORY

 

어릴 적부터 왕고집으로 소문난 에츠코는 일본 중서부 명문 고등학교인 이요동고에 입학한다. 이요동고를 졸업하고 명문 쿄토대에 입학한 언니는 배드민턴부에 들어가라고 권유하지만 석양을 가르며 바다를 가로질러 가는 조정보트에 매력을 느끼던 에츠코는 조정부에 들려고 한다. 하지만 이요동고 조정부는 여자부원을 받은 적이 없었다. 에츠코는 직접 여자조정부를 만들고 여고부 지역 대회에 출전을 위해 친구들을 모아 조정연습을 함께 시작한다. 여름방학 동안 코치도 없이 짧은 연습을 한 에츠코와 친구들은 여고부 지역대회에 출전하지만, 다른 학교 여학생들의 놀림을 받으며 꼴찌를 하고 만다. 하지만 에츠코와 친구들은 이에 굴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위한 준비를 한다. 일본선수권대회에서 우승했던 이리에 코치의 지도하에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지만, 에츠코는 허리를 다쳐 조정을 포기해야하는 상황에 처하고 만다. 하지만, 한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고집불통의 성격인 에츠코는 의사와 부모님의 걱정을 뒤로하고 다시 연습을 시작하고, 2학년 가을 지역예선에서 예선, 준결승을 어렵게 통과하고 결승에 진출한다. 결국, 결승에서 에츠코와 친구들은 패배의 눈물을 삼키지만 최선을 다한 결과에 승복하며 그 동안 함께 노력해온 친구들과의 우정과 함께 고등학교 시절의 좋은 추억으로 소중히 간직하게 된다. 이들의 이야기는 이요동고 조정부의 하나의 전설이 되어 전해진다.

 

영화 작품소개

 

STILL CUT

(C)がんばっていきまっしょい製作委員会

예고편

 

https://youtu.be/dUh9QH2XQC0

 

https://youtu.be/Apt_sZLthAs

 

https://youtu.be/BzzHYJTeb34

 

https://youtu.be/IxKBF9JWP5I

 

 

기대요인

 

실사영화인 <화이팅 에츠코>는 부산국제영화제 상영과 국내 개봉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터라 극장용 애니메이션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최근 일본 영화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데 있어 어느 정도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googlec86a95ca14cebfb8.html
0.00M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