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영화통신] 카이트
[방콕맨 영화통신] 카이트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영화는 <카이트>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카이트>를 헐리웃에서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원작을 본 팬의 입장으로서 너무나 기대되는 작품이라 준비했습니다.
관련영화
카이트
감독 : Ralph Ziman
시나리오 : : Yasuomi Umetsu
출연: India Eisley, Callan McAuliffe, Samuel L. Jackson 외
- IMDB 참조
원작 STORY
어린 시절, 부모가 무참하게 살해당한 사와는 이후 사건 담당형사 케인의 양녀로 입양된다. 그러나 그 형사는 경찰의 탈을 쓴 잔혹한 살인청부조직의 보스로 법의 이름으로 처단할 수 없는 연예인이나 정치, 경제인들을 제거하는 일을 하고 있다. 실상 그는 죽어 가는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모습에서 희열을 느끼는 악마적 기질을 가지고 있었던 것. 그는 자신의 양녀인 사와를 어렸을 때부터 자신의 노리개로 삼으면서 그녀를 철저한 살인 기계로 양육한다.
사와는 돌아가신 부모님의 피가 담겨있는 귀걸이를 하고 다니며 부모의 복수를 다짐하지만 그녀는 돌아가신 부모님을 죽인 사람이 바로 케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를 제거할 정도의 실력이 될 때까지 원한을 가슴에 묻어두기로 한다. 그러던 중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오클리에를 만나게 되어 그와 사랑에 빠진다. 둘의 관계가 깊어지자 케인은 오클리에를 제거하려 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사와는 복수의 시기가 다가왔음을 깨닫는데.
STILL CUT
예고편
기대요인
우메즈 야스오미의 <카이트>를 헐리웃에서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원작을 본 팬의 입장으로원작에서 벗어나 영화로서 얼마나 스스로의 존재감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헐리웃 시스템이라면 충분히 가능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운 면모도 있는 터라 개인적으로 기대반 우려반입니다.
원작이 지닌 성인 취향의 화려한 액션, 묘사가 돋보이는데 이를 어느 정도 수준까지 그려냈을지 궁금합니다.
작품을 연출하던 감독의 사망으로 인해 교체되는 비운을 겪기도 했으나 영화화되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