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맨 19회 부천영화제 프리뷰] 종이달

 

원제 :

영제 : Pale Moon

개봉일 : 국내 2015-07-23  

감독 : 요시다 다이하치

출연 : 미야자와 리에, 이케마츠 소스케, 코바야시 사토미, 오오시마 유코 외

원작 : 가쿠다 미츠요

홈페이지

일본

홈페이지: http://www.kaminotsuki.jp/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aminotsukimovie

트위터  : https://twitter.com/kamino_tsuki

부천영화제

 

작품소개

 

90년대 일본의 거품경제 붕괴를 배경으로, 몰락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 계약직 은행원이 된 평범한 주부 리카. 어느 날 충동구매로 필요한 돈을 채워 넣으려 잠시 고객의 예금에 손을 댄 후부터 그녀의 일상에 조금씩 균열이 가기 시작한다. 대학생 코타와 점차 가까워지며 그를 도우려 다시 은행 예금에 손을 대는 리카. 점점 그녀의 삶은 돌이킬 수 없이 어긋나버리고 마는데

 

- 19회 부천영화제

 

<8일째의 매미>의 가쿠다 미츠요의 인기 소설 <종이달>을 요시다 다이하치 감독이 영화화한 작품.

 

미야자와 리에는 7년 만에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2014년 도쿄영화제 출품작으로 최우수 여우주연상, 관객상을 비롯해 38회 일본아카데미상 최우수여우주연상 수상했다.

 

STORY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평범한 주부의 거액 횡령 사건! 수 십억이 사라지는 동안 아무도 그녀를 의심하지 않았다! 평화롭지만 조금은 지루한 일상을 살고 있던 평범한 주부 리카’. 파트 타임으로 일하던 은행의 계약직 사원이 된 리카는 미모와 다정한 성품으로 고객들의 신임을 얻게 되자 점점 자신감을 되찾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처럼 외근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백화점을 들르게 된 리카는 판매원의 설득에 계획에 없던 화장품을..

 

STILL CUT

(C)2014製作委員会

예고편

 

 

기대요인 

 

<사랑을 보여줘 바보야>, <퍼머먼트 노바라>, <키리시마가 동아리 활동을 그만둔대> 등 매 작품마다 화제를 모은 요시다 다이하치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작.

 

부천영화제 상영작으로 영화제 이후 개봉일정이 잡혀있다는 점에서 눈길이 간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pyrights © 방콕맨. 무단 전재 및 재 배포 금지 -

728x90

+ Recent posts